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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 경제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 2020. 6. 20. 22:51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최근 코로나 19사태로 정부가 재난지원금 다양한 지원 방법을 공개했는데요,

하지만, 까다로운 신청서류와 당최 재난지원금을 어떻게 발급 받으면 될지 몰라서 난감했던 분들이 계실껍니다.

오늘은 그래서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을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나누어서 설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50만원을 받기위해서! 으쌰으쌰하면서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온라인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온라인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을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를 걸쳐야합니다. 온라인이 어려우신분들은 아래의 오프라인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1. 검색창에 '중소기업 현황정보시스템'을 입력합니다. 혹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합니다

 

http://sminfo.mss.go.kr/

 

 

2. 화면 상단에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신청' -> '신청서 작성하기'를 클릭합니다

 

그 전에, 로그인을 꼭 하셔야하므로 '회원가입'을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만약 회원가입이 힘드시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거나, 아래의 직접 발급받는 방법을 읽어주세요

 

3.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4. 신청서 작성하기란에 필수로 요구되는 것만 입력합니다.

 

 

5. 발급완료. 인쇄하시면 됩니다

짜잔- 완성된 소상공인 확인서

 

오프라인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오프라인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을 위해서는 관할 주소지에 중소기업 청에 가시면 됩니다.

 

자신의 주변에 중소기업 청이 어딨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중복수혜 가능여부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을 받으시려는 분은 중복수혜 여부를 꼭 확인해보셔야합니다.

혹시라도 전부 준비했는데 중복수혜로 탈락되면 너무 서운하니까요

아래에서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19의 여파로 많은 정부 소상공인들이 고통을 받았는데요, 특히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혜택의 사각지대에 앞에 서 있었습니다. 그래서 정부가 최근에 시작한 자영업자를 위한 지원금이 생겼는데요, 오늘은 이 정부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의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에 대한 많은 정보가 도움 되셨나요?

 

혹시라도 추가적으로 소상공인 지원금에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바랍니다

 

 

 

정부 소상공인 지원금 150만원

정부 소상공인 지원금 150만원 정부가 소상공인 지원금 150만원을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월50만원씩 3개월간 정부 소상공인 지원금 150만원을 준다고 전했는데요, 2020년 3~4월에 소득, 매출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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