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분 경제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 2020. 6. 21. 00:00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최근 코로나 19사태로 정부가 재난지원금 다양한 지원 방법을 공개했는데요,

하지만, 까다로운 신청서류와 당최 재난지원금을 어떻게 발급 받으면 될지 몰라서 난감했던 분들이 계실껍니다.

오늘은 그래서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방법을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나누어서 설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조해주세요.

 

ZZL

 

 

 

 

최근 코로나 19사태로 정부가 재난지원금 다양한 지원 방법을 공개했는데요,

 

하지만, 까다로운 신청서류와 당최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어떻게 받으면 될지 몰라서 난감했던 분들이 계실껍니다.

 

그래서 오늘은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방법을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나누어서 설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절차

 

 

1. 중소기업확인서 발급을 위해서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단에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신청을 클릭합니다.

 

3.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4. 중소기업확인서 발급을 위한 기본 정보를 작성합니다.

 

1. 기업유형 선택

2. 본점 사업자 등록일 : 사업자등록증명원 상의 '사업자등록일'

3. 최근 사업기간말일 : 2019.12.31

4. 확인서 용도 : 공공입찰용/ 공공입찰용 그외 선택

5. 주업종 : 세무대리인이 있다면 신청 기업의 '업종 대분류' 문의 , 세무대리인이 없다면 통계분류포털 한국표준산업분류 또는 국세청 홈택스에서 업종 대분류 검색

6. 전년도 발생 매출액이 가장 큰 업종 선택

 

 

5. 중소기업확인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재난지원금 중복수혜 가능여부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을 받으시려는 분은 중복수혜 여부를 꼭 확인해보셔야합니다.

혹시라도 전부 준비했는데 중복수혜로 탈락되면 너무 서운하니까요

아래에서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ZZL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다시 한번 알아보기

최근 코로나 19사태로 정부가 재난지원금 다양한 지원 방법을 공개했는데요,

 

하지만, 까다로운 신청서류와 당최 재난지원금을 어떻게 발급 받으면 될지 몰라서 난감했던 분들이 계실껍니다.

 

간력히 요약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중소기업확인서 발급에 대한 많은 정보가 도움 되셨나요?

 

혹시라도 추가적으로 중소기업확인서 발급에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바랍니다

 

 

2020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2020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최근 정부에서 코로나19여파로 고용보험의 사각지대에 놓여진 노동자들을 위해서 긴급 고용 안정 지원금 신청을 받는다고 발표했습��

infobada.co.kr

 

유용한 정보였다면 아래의 하트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